[기업진단-윤리경영:한국관광공사 2편]8-Flag Model로 측정한 관광공사의 윤리경영 성취도[국가정보전략연구소]
국가정보전략연구소
2013-04-29 오후 7:22:00

'국가정보전략연구소 윤리경영팀은 다양한 경험과 지식, 국내와 해외의 연구성과물을 토대로 현실적인 새로운 지표 개발을 위해 노력해오고 있습니다.

이런 노력의 결과물을 바탕으로 '국가정보전략연구소'와 '그린경제'는 2012년 9월 5일 수요일자 신문부터 '윤리경영 대해부'를 통해 기업을 평가하고 진단함으로서 경쟁력과 지속가능성장을 위한 기획물을 시리즈로 연재하고 있습니다.

2013년 04월 24일자 신문에 실린 [윤리경영 대해부] 한국감정원 편 기사를 소개합니다.

[기업진단-윤리경영]

[김백건(金白巾)의 윤리경영 대해부(34) - 한국관광공사 2 편]

MB 최대 실패작 ‘4대강 관광사업화’ 앞장 서 추진 빈축

백두산 활주로공사 부실공사에 남북협력기금 무단전용도

전국 관광단지 조성 사업 중복‧타당성 결여 부작용 심각

[8-Flag Model of KTO Business Ethics Performance Indicators]

KTO is Korea Tourism Organization, 韓國觀光公社

Korea Tourism Organization , 韓國觀光公社

/국가정보전략연구소 윤리경영연구팀 팀장

저작권자 © Institute for National Intelligence Strateg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thics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