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문화-현대차그룹(3)]디자인 경영‧스포츠 마케팅이 기아차 부활 운동력[국가정보전략연구소]
국가정보전략연구소
2013-02-23 오후 4:14:00

'국가정보전략연구소 민진규 소장'은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기업문화 분석 도구인 'SWEAT Model'을 개발하였으며, 이를 토대로 '삼성문화 4.0'을 집필하였습니다.

또한, '국가정보전략연구소'와 '그린경제'는 2012년 7월 11일 수요일자 신문부터 '기업문화 진단과 제언'을 통해 지속성장과 발전을 제시하는 기획물을 시리즈로 연재하고 있습니다.

2013년 02월 20일자 신문에 실린 [한국기업문화 진단과 제언 - 현대차그룹 편]을 소개합니다.

[기업문화-현대차그룹 편(3)] (3)현대차의 사업:

디자인 경영‧스포츠 마케팅이 기아차 부활 운동력

해외 판매량 증가 비례해 품질·서비스 불만도 늘어

품질보다 원가관리 치중…품질 향상 돼야 선진업체와 경쟁 가능

(3)현대차의 사업: 제품 & 시장

/민진규 객원기자(국가정보전략연구소 소장)/stmin@hotmail.com

저작권자 © Institute for National Intelligence Strateg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ulture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