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문화-LG그룹(1)]화장품에서 생활용품으로 확대하며 그룹 기반다져[국가정보전략연구소]
국가정보전략연구소
2013-01-18 오후 7:42:00

'국가정보전략연구소 민진규 소장'은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기업문화 분석 도구인 'SWEAT Model'을 개발하였으며, 이를 토대로 '삼성문화 4.0'을 집필하였습니다.

또한, '국가정보전략연구소'와 '그린경제'는 2012년 7월 11일 수요일자 신문부터 '기업문화 진단과 제언'을 통해 지속성장과 발전을 제시하는 기획물을 시리즈로 연재하고 있습니다.

2013년 01월 16일자 신문에 실린 [한국기업문화 진단과 제언 - LG그룹 편]을 소개합니다.

[기업문화-LG그룹 편(1)]LG의 역사와 이슈



화학·생건 급성장 비해 통신계열사 허덕

생활용품에서 중‧화학으로 확대하며 그룹 기반 다져

스마트폰‧디스플레이 등 부진으로 창사 이래 가장 큰 위기 직면

/민진규 객원기자(국가정보전략연구소 소장)/stmin@hot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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